반응형

최순실 무엇을 위해 이혼과 개명을 했는가?


박근혜 대통령이 후보시절부터 문제시 되었던 최태민 목사와의 연결 고리가 드디어 터지기 시작했다.


최순실은 최태민 목사의 다섯째 딸로 박근혜 대통령과는 4살 아래이다. 


또래이기 때문에 최순실과 박근혜 사이가 각별했다고 한다.















최태민 목사와의 연결고리였던 구국여성봉사단을 시작으로 박근혜 주변에 계속 최태민 또는 그의 측근들이 자리잡고 있었다.



후보시절부터 문고리 문건 사건까지 만만회라는 용어가 통칭될 만큼 박근혜보다 더 실세인 비선라인이 존재한다는 루머는 공공연하게 알려져 있는 상황이다.



또한 정윤회는 최태민의 사위이며 그 배우자가 최순실씨라는 점 등도 잘 알려진 사실이다.



최순실 왜 이혼하고 개명하였는가?


사실 정윤회와 최순실이 이혼하면서 조건부로 결혼과 관련된 모든 이야기는 일체 비밀로 한다는 조건을 달았다고 한다.


물론 이 이야기는 어찌보면 정치권이나 재벌가에서는 공공연하게 있을법한 이혼 서약서의 한 내용일 뿐이다. 


과거 은지원의 박근혜 숨겨둔 아들설 등 박근혜 대통령과 관계된 언론의 부풀리기의 한 내용일 뿐이라고 생각이 든다.


최순실과 정윤회의 이혼은 아마도 박근혜 레임덕을 대비하여 이혼으로 서류 정리를 끝맺고 향후 피해를 최소화 하는 방향으로 설계가 된 것으로 보인다.


물론 개명 역시 사유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와 관련된 이유때문으로 보인다. 


(단순히 이름이 마음에 안들거나 사주에 안좋다는 이유는 납득이 불가능하다. 개명하는게 얼마나 귀찮은데 환갑에 개명을 한다는건 쉬운일은 아니다.)


- 박근혜 이승만 평행이론(?) 사실은 이기붕 최순실 평행이론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