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근혜 이승만 평행이론(?) 사실은 이기붕 최순실 평행이론


박근혜 이승만 평행이론, 자식이 없는데 자식비리(?)


박근혜 대통령과 측근들이 이렇게 말을 했었던것 같고, 대부분의 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했겠지만...


박근혜 대통령은 자식이 없기 때문에 관련 비리가 없을것이다.


라는 굉장히 상식선에서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일이 발견되게 됩니다.











사실 이승만 대통령은 자식이 없었습니다. (정확하게는 있었으나 병사하고 대통령 임기중에는 자식이 없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법적으로(주민등록등본상) 자녀가 없었고 아마 앞으로도 없을것 같습니다. 물론 혹시 알아요? 나중에 퇴임후 누군가를 입양하실지... 그건 나중문제고 현재까지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두 대통령의 공통점은 아끼는 조카(친구/동료의 자녀)가 있었는데...


이기붕 부통령의 아들 이강석군과 최순실(개명후 최서원)씨의 딸 정유라가 주인공입니다.


서울법대 부정입학 VS 이화여대 부정입학 물론 비리는 없었습니다.



당시 서울대는 동맹 휴학을 했고 이대는 항의 시위를 했습니다.


물론 두 대학의 당시 총장은 "부정/비리는 없다"라고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강석 군은 결국 중퇴하고 육사에 입학했습니다.


정유라(개명했다는데 뭐 그냥 정유라씨라고 하죠 뭐)는 뭐 이대 잘 다니고(?) 있습니다. 결석이 많지만 대학생들 다들 그렇잖아요? 대출(대리출석)도 많이 하고 다들 그렇잖아요 


뭐 솔직히 다들 리포트 대충 내도 학점 잘주는 과목 찾아서 듣고, 리포트만 내도 B+이상 주는 과목에 사람들 몰리고 대학생활이란게 다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리포트 많이 베끼기도 했구요... 사실 저는 공대라 풀이과정 그대로 써내도 티도 잘 안나거든요 솔루션 받아다가 그대로 내고 그랬더랬죠


진짜 부정이나 비리가 없었을수도... 교수가 D준다는게 노안이 때문에 B를 D로 보고 줬는데 창피해서 아직 말을 못하는걸지도 모르잖아요


가짜 이강석 그리고 전경력의 800억


이승만 정권 당시 "저 이강석인데요" 라는 말이 유행했을정도로 이강석에 대한 이승만의 절대 신임이 엄청났다고 합니다. 다른건 몰라도 최소 나훈아 급은 되었던 모양입니다. 


수많은 보도자료에서 나온것들은 미르재단, K스포츠가 결국 정유라의 승마 훈련 비용을 위한 초석이다라는 점 그리고 그곳에 전경련이 한방에 800억을 쏴줬다는 점에서 그 위상을 알 수 있습니다.


그나마 아직 가짜 정유라가 나오는 일은 없는것 같습니다. 


딱히 정유라가 어디서 나대고 돌아다니는 성격도 아닌것같고... 



이강석의 최후, 그리고 정유라는?


1936년생인 이강석 그리고 정유라는 이제 갓 스물이 넘었습니다.


이강석이 살아있었다면 80대가 되었을텐데... 김기춘, 현경대 두분 모두 39년생 이었는데...


아마 살아있었다면 박근혜 8인회 멤버가 아닐까 싶을정도이다.


사실 이강석은 이승만 정권 4.19혁명 이후 이승만 대통령이 하야선언을 한 뒤 가족을 모두 권총으로 죽이고 자신까지 자살을 하면서 생을 마감했다.


20대 중반 육사를 졸업하고 곧바로 있었던... 안타까운 일이었다. 


공교롭게도 박근혜 대통령이 퇴임하고 나면 정유라 역시 비슷한 나이가 된다. 


두 사람의 평행이론이 어디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끝까지 함께하지는 않길 바란다.


+ 결론


그런 생각이 들었다. 자식이 일평생 자식이 없었거나 혹은 자식을 병으로 일찍 잃었다고 한다면 자식에 대한 집착이 강했을수도 있을 것 같다... 


이승만이야 뭐 가임 가능한 젊은 여자들하고 다시 재혼해서 낳을수도 있는데 본인이 안했다고 치더라도... 우리 박근혜 대통령도 그랬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언니 우리 유라가 딸이나 마찬가지잖아'


'응 그렇지'


'봐 맞지?' 뭐 이렇게 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 최순실 연설문 파일 JTBC 뉴스룸 공개, 연설문 작성 루머가 사실인가?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