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뭇다른 태도의 여성 국감 유은혜 상대로 한선교 내가 그렇게좋아 발언 파문

더민주 여성의원들이 들고 일어섰다.


요즘 한선교 의원은 늘 약간 취기가 오른것 같이 욹긋불긋한 얼굴로 국회에 나타나 사진을 찍히는데...


개인적으로 한선교 의원이 "내 본심이 드러났다 죄송하다" 한마디 하면 해결될듯......


그냥 한선교가 유은혜가 좋은듯...











과거 의원들 성추문 사건이 일어날때마다 입을 닫고 모르쇠로 일관했던 반면 더민주 여성의원들은 다 같이 들고 나섰습니다.




아래는 더민주 여성의원 성명서 내용 전문입니다.


<성명서>

새누리당 한선교 의원은 성희롱 발언에 대해 당장 사죄하라

오늘 새누리당 한선교 의원은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장에서 더불어민주당 유은혜 의원에 대해 저급한 여성비하적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새누리당 한선교 의원은 국정감사장에서 “차은택, 최순실이 뭔데 3주간 국감을 전부 그것을 도배하려 하냐” 등의 지적을 하는 도중, 더불어민주당 유은혜 의원을 향해 “왜 웃어요? 내가 그렇게 좋아?”라는 성희롱 발언을 했을 뿐만 아니라, 이에 대한 사과를 요구하는 유은혜 의원과 야당의원들에 대해 자기변명으로 일관하고 오히려 훈계하는 듯한 발언으로 일관했다.

한선교 의원의 이와 같은 행태는 여성에 대한 모욕이자 국회의원에 대한 능멸이며, 국정감사장의 국회의 권능을 모독한 것이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국회 경위를 폭행하여 수사를 받았고, 국민 앞에 머리 숙였던 한선교 의원이다. 그 사과의 진정성이 거듭 의심되는 순간이다.

우리 더불어민주당 여성의원 일동은 아직도 국회에 남아있는 일부 남성 국회의원의 몰지각한 여성비하적 발언과 무의식적으로 표현되는 성희롱 발언을 절대 묵과하지 않을 것이다. 아울러 국회의 권위를 저급한 수준으로 무시한, 무자격 의원에 대하여 철저히 그 책임을 물을 것이다.

새누리당 한선교 의원은 명백한 성희롱 발언에 대해 당장 사죄하라.

또한 더불어민주당 여성의원 일동은 국회 윤리위원회에 한선교 의원을 제소할 것임을 밝히는 바이다.

2016. 10. 13

더불어민주당 여성의원 일동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