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희정은 서막에 불과... 정봉주 성추행 스캔들


2018/03/06 - [사회] - 안희정 성폭행 논란, 현직 안희정 정무비서관 김지은 정무비서 JTBC 인터뷰 동영상 안희정 지사 사퇴 및 정치활동 중단 선언


그제 저녁 JTBC 뉴스룸 인터뷰를 통해 안희정을 날렸다. 


안희정은 몇시간만에 도지사 직을 사퇴했다. 후임으로 충남지사 예비후보 등록했던 박수현 까지 선거운동을 중단했다.


그리고 파장이 사그라들기도 전에 서울시장 출마선언을 하기위해 방송에서 줄 하차를 한 정봉주 성추행 스캔들이 터졌다.




현직 기자라고 하는 A씨의 인터뷰 내용 중 일부이다. 원문 프레시안 [단독] "나는 정봉주 전 의원에게 성추행 당했다" 

(내용 중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내용만 발췌)


2011년 12월 22일, 정 전 의원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BBK 실소유주 의혹과 관련한 선거법 위반 혐의로 대법원 판결에서 징역 1년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이 들렸다. 


정 전 의원은 다시 A 씨에게 집요하게 연락했다. '감옥 들어가기 전에 한 번만 얼굴을 보고 가고 싶다'고 했다(정 전 의원은 2011년 12월 26일 수감됐다). A 씨는 "망설였지만 동정심이 생겼다. 맞는 말을 했는데 억울하게 감옥 생활을 해야 하는 그가 안타깝게 느껴졌다"고 했다. 만나서 차를 마시기로 했다. 


정 전 의원은 A 씨에게 여의도 렉싱턴 호텔(현 켄싱턴 호텔) 1층 카페에서 만나자고 했다. A 씨에 따르면, 날짜는 구속 수감되기 사흘 전인 12월 23일이었다. 예약자는 정 전 의원도 A 씨도 아닌 전혀 모르는 이름이었다. A 씨는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만나고 싶어한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했다.  


약속 장소에 도착하자 호텔 카페 직원은 A 씨를 룸으로 안내했다. 그 자리에서 한 시간 쯤 앉아있자 정 전 의원이 들어왔다.  


"헐레벌떡 들어와 앉아서는 '보고 싶었다', '남자친구는 있냐', '내가 너에게 코도 (성형수술) 해주고 다른 것들도 많이 해주려고 했는데 이렇게 감옥에 들어가게 돼서 미안하다', '종종 연락하겠다' 등 이상한 소리를 했어요. 뭔가 느낌이 이상해서 저는 '약속이 있어 나가봐야겠다'고 하고 자리에서 황급히 일어났어요." 


A 씨가 일어나자, 정 전 의원도 따라 일어섰다. 


"갑자기 제 쪽으로 다가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포옹을 하자며 저를 안더니 갑자기 키스를 하려고 얼굴을 제 앞으로 들이밀었어요." 


놀란 A 씨는 정 전 의원을 밀치고 룸에서 빠져나왔다. 다행히 룸 밖에 사람들이 있어서인지 정 전 의원이 뒤따라오지는 않았다. 


"그 때가 추운 겨울이었는데 택시 탈 돈은 없는 학생이어서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면서 바로 지하철역으로 뛰어갔던 기억이 생생해요."


김어준 예언한 미투 공작인가? 아니면 미투인가?


필자는 안희정에 대해서는 공작이라는 지적 자체가 펌하라고 밝힌다 있다. 사실 글을 쓰기전에 안희정이 스스로 물러났기 때문이다. 공작이라고 언급할 가치도 없는 일이었다.


단적인 예로 김어준이 있다. 청와대 청원 게시판을 통해 장난질을 쳤던 전례가 있기 때문이다. 


물론 프레시안이 공작질을 받아쓰기 할 언론사는 아닌걸로 알고 있다.


또한 정봉주측 입장까지 정리하는 등 기사의 기본은 갖춘 기사가 나왔다는 점 등에서 공작이라고 단언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물론 본인이 아니라고 하니 팩트 여부는 확인까지 조금 더 기다릴 필요가 있어보인다.



팩트라면 나꼼수 멤버는 알았을 것.


당시 상황을 나꼼수 멤버는 알았을것이다. 형 확정 이후 일거수 일투족을 함께했고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 외에는 같이 있었기 때문이다.





정봉주의 경우 기본적으로 본인이 스스로 핸드폰 번호를 공개하고 모든 사람들과 문자나 카톡을 주고받는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모든 문자나 카톡에 답변을 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삭제했던 앞부분은 누구나 다 예상할 수 있는 시나리오이고 남아둔 부분은 구체적인 확증이다.


일단 당시 정봉주가 여의도 부근에 방문했던 일이 있는지 확인하는 작업부터 있어야할 것으로 보인다. 


과거에도 동해삼척 지역구 최모 의원이 여기자를 성추행했다가 주인으로 착각했다는 해명으로 의원직은 계속 유지했던 사례가 있다. 이후 다음 국회의원선거에 무소속 출마하여 당선된 사례도 있다.


2018/03/02 - [연애?연예?] - 김태리 인터뷰 전문, JTBC 뉴스룸 손석희 김태리 인터뷰 동영상

2018/02/28 - [연애?연예?] - 조민기 카톡 논란, 딸에겐 엄격했던 조민기... 조윤경 청주대 방문 장면 되새겨보니...

2018/02/26 - [사회] - 홍준표 대표 집시법 위반보다 일단 경범죄 처벌부터 받아야 마땅... 혼수성태 쫄무성 쓰레기 무단 투기한 국회의원 나부랭이들

2018/02/26 - [연애?연예?] - 스텔라 가영 화보 모음 - 스텔라 가영 수영복 화보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50
Today21
Total1,390,369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