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시카 퇴출설 SM 공식입장 전문 +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의미

제시카 퇴출설 관련 SM 공식입장을 보니 제시카의 주장과는 달리 이미 어느시점에서 제시카의 탈퇴가 예정되있던것으로 밝혀졌다. 물론 그 시점은 이번 앨범 이후로 조율이 되어져왔으나 최근 제시카를 제외하고 앨범을 내는편이 낫겠다는 결론을 내린것으로 보인다.

 

- 소녀시대 제시카 웨이보 통해 소녀시대 퇴출 통보 받아 SM 측 공식입장 없어

 

제시카는 그동안 제시카&크리스탈 등을  통해 개인 활동에 치중해왔다. 물론 다른 멤버들 역시 개인활동을 해왔었고 이번 앨범 출시와 관련하여 개인활동과 병행하는 제시카와 나머지 멤버들간의 의견충돌로 인하여 조기 퇴출로 마무리지은듯하다.

 

물론 이와 관련하여 제시카는 별다른 설명이나 자세한 설명을 듣지 못한것 같기는 하나 멤버들과 소속사의 뜻이 그러하니 퇴출은 확정된것으로 보인다.








한편 소녀시대 리더 태연은 사진을 찍는 자신과 나머지 7명의 멤버를 연상하게 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SM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게재된 제시카의 웨이보 글과 관련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올 봄 제시카가 본인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당사에 앞으로 한 장의 앨범활동을 끝으로 팀 활동을 중단하겠다고 알려왔습니다.

제시카의 갑작스런 이야기에도, 당사와 소녀시대 멤버들은 소녀시대를 위해 좋은 방향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고민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에 대한 정확한 조율이 부족한 상황에서 제시카가 패션 관련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서, 지속적인 논의에도 불구하고 도저히 팀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에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활동을 당초보다 앞당기는 것으로 결정할 수 밖에 없었으며, 그 발표 시점 등을 논의하는 과정에서, 제시카 본인의 시각으로 금일 새벽에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향후 당사는 8인 체제의 소녀시대 및 제시카의 개인 활동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과 매니지먼트를 해 나갈 예정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84
Today99
Total1,398,990

달력

 « |  » 2023.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