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毛了*个彪   예전에 바르샤의 쌍둥이 별: 쿠보 다케후사와 저 녀석!

龙山*上的*来客  (댓글)갓보가 쟤보다 몇살이나 어리거든! 라마시아 시절에는 3명의 한국 선수가 있었지. 아쉽게도 1군에 한명도 들어가지 못했지만! (번역자 주: 갓보=쿠보)

晴*了*哥  (댓글)너 쟤가 1군에 들어갈까봐 무서웠구나?

ch*ae_ZjQ4  (댓글)그떄 쌍둥이 별은 전부 한국인이었지! 쟤랑 백승호! (번역자 주: 저 아닙니다.)

-*天-   결국 관중이 되어버렸군! 

快展   여기까지가 한계인듯!

罗三岁   왜 안썼는지 모르겠네. 200정도일거 같은데...포텐도 없어 보이는데... (번역자 주: 200=200만 유로)

一_Izpt (댓글)아시아인이고 98년생이다! 200정도면 합리적이지!

罗岁  (대댓글)처음에는 엄청 쩔었지! 나이도 어렸지만 유명했고! 언제였는지 U-20 월드컵때가 기억나는데 아르헨티나를 쳐바를때였지! 혼자 단독 돌파 후 골을 넣었는데 굉장히 인상깊었어! 아주 어린 나이에 한국 대표팀에 소집되었지. 기사에만 안썼을뿐 200만은 못받았을거야! 정상적으로 당시 그 모습 그대로 발전했다면 1000만은 찍었을텐데...

Fsco1982  (대대댓글)U-20 월드컵이 아니라 아시아 청소년 선수권대회에서 말레이시아 5명을 제끼고 골을 넣었어! 피지컬이 딸려서 바르샤 1군으로 못올라갔지!

月亮**魂 (대대대댓글)축알못티 좀 그만 내세요. (번역자 주: 접니다.)

罗三**岁  (대대대댓글)절대로 아르헨티나야! 말레이시아따위가 아니라! 모르겠으면 바이두에 검색해봐! 한국이 남미팀에게 이긴 몇 안되는 시합이었으니까!

Fran**o1982  (대대대대댓글)미안! 검색해봤어. 핸드폰으로 인터넷은 처음 해봐서 검색하지 못했거든!

**  (댓글)적지 않네! 우레이도 저 정도는 못받는데...

Leon**6   백인 아저씨는 추위를 별로 안타나보네.

哈妮**孜   14년때 쟤 나이는 15세였을거야. 바르샤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선수였지. 그래서 코리안 메시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가 이적 금지조항때문에 쿠보 다케후사처럼 귀국해서 성장하게 된거지! (번역자 주: 이승우는 바르샤에서 징계 받을떄 한국으로 간 적은 없었고 장결희만 잠시 한국으로 갔다 복귀했습니다.)

Francesco1982  (댓글)이승우는 귀국하지 않은채 바르샤B팀에서 기회를 잡지 못해서 바로 베로나로 떠난거야!

荣耀罗森内里  일본은 해외에 많은 클럽들을 보유하고 있구나!

杰**_8dCC   프로필 사진같네! 하나는 겨울에 찍은거 하나는 여름에 찍은거 

pa**)겨울에는 민소매티를 입으면 안되냐?

山外青山外楼   월드컵때는 실력이 딸렸고 싸가지도 없고 SNS에다가 글이나 싸지르는데 무슨 놈의 메시고 무슨 놈의 호날두냐? 
海**nbsp;  본적으로 개망했지!

轻飘的**   한국도 너무 빨다가 애 하나 죽였지!

黄瓜的**   니가 중국인이었다면 말해두겠는데 마케팅과 경기 출장 두가지를 다 잡을 수 있었을텐데 아쉽게도 넌 한국인이야!

JackFang  (댓글)마케팅이라는건 믿어주겠는데 경기에서 뛰는게 왜 다 잡는거냐? 장난치지마라!

黄瓜的感觉  (대댓글)손흥민???

晓梦浮华   세리에A에서는 빵즈를 안받아들인다고 하지 않았었나?

roonialdo  (댓글)손흥민이 만약 이적한다고 하면 세리에A에서 가만 놔둘것 같냐? 못델고 오면 사표써야할거고 중요한건 충분히 맞춰줄수 있냐는거지!

white**rrior  (댓글)원래는 페루자가 한국 선수를 방출한것 뿐인데 나중에 이탈리아와 스페인에서 한국 선수들을 원하지 않는다는 말로 와전됐지!

Fran**sco1982  (댓글)당초 바르샤가 베로나로 넘길때 바이백 조항이 있었지!

a男子汉   키가 몇이야?

旗杆上**猴  (댓글)확실히 169정도보다 더 작아보여! 165정도 될거야!

非洲@**鹅   왜 계속 무슨 나라 메시라는 말은 있는데 무슨 나라 호날두라는 말은 없는거야? 재밌네!

红**OAT  (댓글)천부적인 재능때문에!

G**a  (댓글)칠레날두!

Guna  (댓글)그리고 크리스티아누 까오린 (번역자 주: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이름인 크리스티아누와 중국 국대인 까오린의 합성어(?)입니다!

古月胡_KQT3  (댓글)생각좀 해봐라! 저 키로 한국 호날두라고 하면 누가 믿겠냐?

美凌**美  (댓글)메시의 최대 특징은 작고 빠르고 기술적으로 우수하다는거지! 일반적으로 저런 특징을 갖고 있으면 무슨 무슨 메시라고 부르는거야!

嘿**!julia@  (댓글)칠레날두는 산체스지! 그리고 예전에 중국에도 두명이 있었다. 크리스티아누 랑(랑쩡), 크리스티아누 칭(왕창칭) (번역자 주: 랑쩡, 왕창칭=베이징 궈안 소속의 선수, 참고로 왕창칭은 호날두보다 나이가 많습니다.)

情关*系*你我   아무한테나 이름 갖다붙이기는....나 역시 중국 광시의 메시다!

一*代伟*人   어릴때는 진짜 대단했었는데...

古月胡_KQT3 하나는 반팔티인데 하나는 패딩이냐?

我比你懂球   응 세리에A에서 벨기에1부리그로 갔어! 아르메니아 리그로 갈 날도 머지 않았네!

宇*宙球*王   예전에 쿠보 다케후사와 이름 좀 날렸었지!

hunterst   중국 메시는 지금 점심 쳐먹고 있다!

嘿*!julia@   코리안 메시 이승우, 이집트 메시 살라, 스위스 메시 샤키리, 태국 메시 송크라신, 칠레 날두 산체스, 중국 날두 왕창칭....그리고...음...니네들이 보충해줘봐!!

月亮*的*灵魂 (댓글)에스파뇰 메시 우레이! 이거 스페인어로 번역해서 누가 에스파뇰 홈페이지에 올려주길 바래! 내가 스페인어를 못해서... (번역자 주: 접니다.)

ID回*电*话   저 꼬맹이는 이미 끝났어! 예전 U-20 월드컵때의 모습보다 못해!

西*瓜9987   메시: 나조차도 어디서 저렇게 많은 형제가 생겼는지 모르겠다!

メo*龍*寶貝ゞ   저것이야말로 벨기에 리그의 일한 연합팀이 아닌가!

gee*lar   ㅅㅂ 한국인의 민족주의가 저렇게 강한데 싸움나지 않겠냐?

yao姚*爹233  아시안컵에서 이미 구라 메시라는게 뽀록났지!

亲爱*的汉*尼拔   메시보다 더 작은 놈!

ZHOUXIAOYAN 좋은 소식이네! 벨기에 리그에서 강등권 싸움이라니!

冈斯*托洛*夫斯基   충돌일어난다!

注册*不*重名  저렇게나 많은 메시 중 한사람! 바로 이집트 메시만이 살아남았지!

BOLOBOLO  유럽에서 가장 큰 마케팅용 선수인가?

里*里*心   그냥 잠깐 들렀다 가는거겠지!

云淡*风*轻_vF0Q   신트 트라위던은 그냥 아시아팀이네!

老*朴Pro 저 녀석은 의지력이 부족한 것 같네! 포텐에 한계가 왔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