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분토론 요약 feat 최민희 이재정 김종민 - 위기의조국 정면돌파가능한가


FROM 딴지


2019/08/28 - [사회] - 나경원 딸 성신여대 부정입학 논란 아들 예일대 부정입학 논란 정리

2019/08/27 - [사회] - 조국 딸 논란 사퇴 시위 벌인 서울대 총학생회장 도정근 제1저자 논란 본인 입학취소 시위하나?

2019/08/27 - [사회] - 위안부를 매춘부라 홍보하며 월 2500 버는 한국인 유튜버

2019/08/19 - [사회] - 조국 청문회 가족사 논란 종결

2019/08/16 - [사회] - 문재인 대통령 광복절 기념사 전문



어제 백분토론 제맘대로 긴 요약입니다.


짧게 쓰다보니 왜곡 약간. 편파는 100%


 


검찰의 압수수색에 대하여.

자유당) 청와대와 교감 있었을 것이다.


수사중인 사안이므로 대답할 수 없다는 구멍 만들어준 것. 따라서 청문회에서 유리할 것이다.

초미니) 납득불가다. 자유당에서 11건이나 검찰에 고발했다. 수사해 달라고 고발하지 않았나. 이제 수사한다고 난리치냐. 너의 입장이 무엇이냐.

김종민) 압색이 청문회에 유리하다니. 이미 죄인으로 만들어놓고 청문회내내 조질 거면서 그런 말을 하냐.


 







 


자유당)  이 지경이면 사퇴해야한다. 법무부장관이라도 내려 올 판에 후보자가 사퇴를 안해? 국민들이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오죽하면 서울대가, 오죽하면 고려대가 블라블라블라 아무튼 사퇴해야 한다. 사퇴해.

초미니) 우리 황교안 법무무장관 청문회때 담마진 수임료 부동산 투기건 의혹 있었지만 고발안했다. 싸물어라.

이재정) 너넨 어땠는지 볼까? 황교안은 아들에게 3억주고 아버지의 마음으로 이해해달라고 했다. 김진태는 정홍원 인사청문회때 가족들한테까지 너무한거 아니냐고 했다. 나경원은 아버지는 아버지고 나는 나라며 일일이 대응안하겠다고 했다.


 



 


자유당) 입학비리...

초미니) 사실관계를 바로 잡겠다. 누가 입학비리냐? 니가 비리라고 하면 그때부터 비리냐? 정확하게 말해라.

자유당) 그래도 입학비리

초미니)그때 입시 분위기는 알고 말하냐? 공부 더하고 다시 와라.


 



 


이재정) 서민들이 교육사다리에 박탈감 느낀거 인정한다. 너네도 이제서야 안 거 같은데. 특목고 없애 정상화 하자는거 왜그렇게 개거품무냐? 미안하다. 왜그렇게 거품물고 반대하냐? 지금이라도 특목고 없애서 정상화하자. 어때?

자유당) 뭐래? 음주운전 사고 내놓고 자동차 왜 만들었냐고 하는 꼴이다. 


 


이재정) 됐고, 사법개혁 교육사다리문제에 대한 자유당의 입장을 내어 놓아라.222

자유당) 제도의 문제가 아니라 특혜의 문제다. 특혜를 없애달라고 촛불집회한거다. 와잎,. 아들.. (무한반복)


 


왜 조국이어야 하는가.

검경수사권 조정

공공 변호인제

재산비례 벌금제

공수처

국가 손해배상 소송 자제


이와중에 청문회 보이콧 기사 나네요 ㅋㅋㅋㅋㅋ 쫄리냐 이것들아? ㅋㅋㅋㅋ


 


총평)


최민희- 어제 장판교에서 무쌍찍음. 말이 필요없음


김종민 의원은 이제 그냥 조국임. 이제 조국 후보한테 궁금한 거 있으면 김종민의원한테 물어보면 됨ㅋㅋㅋ


이재정 의원은 자유당에서 가족들 문제로 흠집내기할때 끝까지 정책문제 물고 늘어짐. 하던대로 매우 잘했음.


 


정리하다 보니 김종민의원 사진이 없네요. 요새 엄청 고생하시는데.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4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