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2'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23.02.22 샤워필터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 선택해야하는 5가지 이유
반응형

샤워필터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 선택해야하는 5가지 이유 

 

 

미국에서는 이미 한번 난리단 뇌 먹는 아메바 

 

지난달 태국에서 귀국한 50대 남성이 사망하는 사건도 일어났습니다. 

 

이런 아메바 같은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걸러낼 수 있는 필터가 바로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입니다. 

 

양전하 필터는 양이온을 전기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음전하인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필터로 땡겨오게 됩니다. 

 

일반적인 녹물, 염소는 세디먼트(부직포)필터나 카본필터로 거를 수 있지만 세균 바이러스는 양전하 필터만 가능하다는 점... 

 

https://link.coupang.com/a/Rt4zw

 

리필용 3개 베니스 올인원 필터 아토피 샤워기 주방 싱크대 세면대 수도 수돗물 녹물 제거

COUPANG

www.coupang.com

 

 

챗GPT를 통해 알아본 양전하 필터 장점도 한번 알아볼까요?

 

반응형

 

  • 1. 효율적인 제거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는 양이온을 전기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에 매우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매우 높은 수준의 양이온 제거율을 얻을 수 있으며, 물의 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2. 경제적인 사용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는 경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전기를 사용하는 것 외에 추가적인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운영 비용이 매우 저렴합니다. 또한 필터 자체의 수명이 길어서 유지보수 비용도 저렴합니다.

  • 3. 쉬운 유지보수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는 막 자체가 교체하기 쉽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매우 간편합니다. 또한 필터링 과정에서 막이 막히면 흐름이 느려질 수 있지만, 이 경우에도 간단한 후속 처리로 막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 4. 다양한 적용 분야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는 물 처리 분야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도 사용됩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전기적으로 중성화된 물을 생산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반도체, 제약, 화학 등의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 5. 환경 친화적 멤브레인 양전하 필터는 환경 친화적인 필터링 기술입니다. 이 필터를 사용하면 화학적 오염물질의 배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필터는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원을 보전하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다른 필터보다 샤워필터엔 멤브레인 양전하필터를 사용하는 제품을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3.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