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14 - [연애?연예?] - 전효성 한복 화보 모음

2021.10.10 - [연애?연예?] - 이다영 전남편 삭제된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2021.10.20 - [연애?연예?] - 최영아 기상캐스터, 김선호 루머 진실은 저너머에

오늘의뉴스 하준맘, 25톤 트럭 추돌사고 볼보가 또 살렸다 => 클릭 

 

김선호 입장 전문, 최영아 기상캐스터 루머 입 열다

 

 

 

반응형

 

김선호입니다.

입장이 늦어지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얼마 전 제 이름이 거론된 기사가 나가고 처음으로 겪는 두려움에 이제야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주었습니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하고 그 시간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우선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습니다.

 

저를 끝까지 믿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김선호라는 배우로 설 수 있었는데 그 점을 잊고 있었습니다.

부족한 저로 인해 작품에 함께 한 많은 분들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상처받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두서없는 글이 많은 분들의 마음에 온전히 닿지 않을 걸 알지만, 이렇게나마 진심을 전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최영아 기상캐스터, 김선호 루머 진실은 저너머에

 

2021.10.20 - [분류 전체보기] - 김선호 입장 전문, 최영아 기상캐스터 루머 입 열다

 

2021.10.14 - [스포츠] - 심석희 최민정 브래드버리 사건 + 동영상

2021.10.10 - [연애?연예?] - 이다영 전남편 삭제된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김선호와 루머에 휩싸이고 있는 최영아 기상캐스터는 85년생으로 알려졌습니다.

 

2013년에 결혼 후 KBS 퇴사를 했고 

 

이혼 뒤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능걸로 알려져있습니다.

 

라보에이치 샴푸, 녹색병이 더 좋은 이유 37가지 영양성분에 3가지 유산균 강화 두피 솔루션 => 클릭

 

반응형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윤석열 국민캠프 입장전문 MBC와 조성은 發 선거공작용 거짓 프레임이 또 시작됐다. 녹취록 전문을 공개하라

[국민캠프 입장문]

<MBC와 조성은 發 선거공작용 거짓 프레임이 또 시작됐다. 녹취록 전문을 공개하라.>

MBC는 김웅과 조성은간 통화 내용의 일부를 공개하면서 그 해석을 멋대로 달아 ‘윤석열 죽이기’에 나섰다. 녹취록 전문을 보면 윤석열 후보와 무관하다는 사실이 명백하다.  

MBC는 김웅 의원이 "찾아가야 되는데 제가 가면 윤석열이 시켜서 고발한 것이다가 나오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는 것이고…"라고 말한 것은 윤 총장이 배후로 의심 받을 수 있단 점을 고려한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사실은 조성은이 먼저 대검에 찾아갈 필요성을 말하자, 김웅 의원이 자신이 대검에 가면 윤석열이 시킨 것으로 오해할 수 있으니 가지 않겠다고 거절한 것에 불과하다.  

현직 검찰총장이 김웅 의원에게 고발을 사주하였다면 장시간 통화하면서 그 엇비슷한 얘기도 없는 이유가 무엇인가. 실제 고발도 되지 않았으며, 김웅, 조성은 모두 챙겨보지 않았다. 검찰총장이 시킨 것이 아님이 오히려 명백해졌다.

MBC는 이 밖에도, 야당의 경선 시기에 맞춰 ‘악의적인 짜깁기’를 통해 대화 내용을 마음대로 해석하여 거짓 프레임을 씌웠다. 소위 윤 후보를 칠 시점을 노린 것이다. 공영방송으로서 선거에 개입하려는 행태에 반드시 책임을 물을 것이다.

내일 김웅과 조성은의 대화 내용을 분석하여 국민들께 사실을 알리겠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이전버튼 1 이전버튼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1.1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