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명수 가발 논란, 박명수 사과글 전문


박명수가 무한도전 불만제로편 가발 매장 촬영과 관련하여 사과글을 올렸습니다.


소문에 의하면 <박명수의 가발이야기>라는 작은 회사가 박명수와 특수관계(동생, 배우자 등)자가 80%이상의 지분을 갖고 있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에서 떠돌고 있습니다.


그 작은 회사가 무슨 박명수와 특수관계자가 80%밖에 안갖고 있나? 하는 생각도 드는 가운데...


어쨌든 박명수와 무한도전 모두 『무도답지 못했다』라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존속, 박명수 하차 등 모든건 제가 관여하고 싶지 않은일이고 다만 앞으로는 속 시원하게 밝히고 촬영을 했다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2015/12/01 - [연애?연예?] - 설현 아이유 같은옷 다른 느낌 해외 반응


2015/12/04 - [연애?연예?] - 허이재 이혼 공교롭게 맞물린 김현수 여자친구 그리고 결혼 소식


2015/12/02 - [연애?연예?] - 싸이 대디 해외반응 + 싸이 대디 뮤직비디오(feat 씨엘)










신규 가입 시 쿠팡캐시 2,000원 바로 적립 :: http://bit.ly/coupangcash



박명수입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한 회 한 회 진정성 있는 웃음을 드리고자 고군분투하고 있는 무한도전인데, 저로 인한 소식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한 마음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어디서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몰라 빠르게 사과드리지 못한 점 또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2주 전 무한도전 제작진으로부터 가발 촬영 관련하여 제 동생이 운영하는 가발 매장의 촬영 협조 요청을 받았습니다. 저는 급하게 장소를 구하는 제작진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고자, 경기도 성남시 분당 매장을 추천했고, 이곳에서 곧바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방송에 출연하신 가발 전문가 분은 이 매장이 개업할 당시 제가 방문해서 같이 사진만 찍었을 뿐, 친분이 없어 이번 촬영 당일 어색한 사이였습니다. 제가 '이 가발 매장에 첫 방문했다' 라는 기사가 나왔는데, 이는 가발업체 직원분이 사실 관계를 확인하지 않고 입장을 밝혀 오해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박명수의 가발이야기> 가 제 회사인지 아닌지에 대한 부분도 조금 설명을 드리자면,

2007년 저와 제 동생은 흑채 관련 인터넷 쇼핑몰인 <거성닷컴> 사업을 시작했고 그 후, <거성GNC>로 법인명을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방송에 나왔던 <박명수의 가발이야기>는 동생이 2012년 홀로 설립한 회사로 저와는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 라는 짧은 생각에 섭외가 용이한 촬영 장소로만 생각했습니다. 또한 방송에는 상호가 노출 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될 것 이라고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회사이름에 제 이름이 들어가 있고, 홈페이지나 매장에 제 사진이 실려 있어 홍보로 비춰질 수 있다는 것을 미처 생각하지 못한 것은 제 불찰입니다. 
제 동생의 회사이니 만큼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판단했어야 하는데, 촬영이 재밌게 진행되어, 시청자 분들에게 큰 웃음을 드릴 수 있겠다 라는 생각만 했던 것이 너무 바보 같았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앞으로는 무한도전의 멤버로써 더욱 책임감 있는 자세로 촬영에 임할 것이며, 시청자분들께 더 큰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29
Today0
Total1,389,577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