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보에이치,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 마케팅 대상

 

백만개 돌파, 1분에 한개씩 팔린 탈모샴푸 아모레퍼시픽 라보에이치 샴푸가 대한민국광고대상 퍼포먼스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

 

제품 바로가기 :: https://smartstore.naver.com/dreamingwhales

 

 

 

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 시상식이다. 약 2500여 작품이 출품했으며 80여명의 현업 광고 전문가가 창의성과 완성도, 메시지의 관련성과 전달성 등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엄격히 선정했다. 퍼포먼스 마케팅 부문은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눈에 띄는 성과를 낸 캠페인을 골라 시상한다.

 

라보에이치는 올해 소비자의 인기를 끈 '샴푸엔 없지 라보에 있지' 캠페인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젊은 층을 타깃으로 경쟁이 치열한 탈모 샴푸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우고, 매출을 올리고자 차별화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탈모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가 흥미로워할 소재로 광고를 만들고 주로 접하는 채널별로 각기 다른 전략을 구사했다.

 

다양한 전략을 통해 1분에 한병씩 팔리는 탈모샴푸로 꼽히고 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50
Today21
Total1,390,369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