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쇼트트랙 3000m 계주 동영상 + 쇼트트랙 3000m 계주 중국반응 넘어지고도 올림픽 신기록?


3000m 계주 초반 이유빈 선수가 넘어졌으나 바로 뒤따르던 최민정이 바로 바통터치해서 추격을 펼쳤고 


올림픽 신기록으로 결승에 진출했다.


국내 팬들을 비롯해서 전세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댓글>



Dr_ZH0U 上海

빵즈 넘어졌지? 근데 성적이 중국보다 겨우 1초 늦은거임??????????




->壁立千仞sh6

계주에서 넘어졌는데 금방 거의 다 따라잡음. 

신기록 세운 중국과 1초 차이밖에 안난다는 거 진짜 대단함




thinelephant

아니 한국팀 넘어졌는데 기록을 깼다고??????? 




繁體字與聽寫-讀書

중국팀 화이팅. 중국팀 응원해요




蓝雨uPep

기록이 그렇게 쉽게 깨지는 거였나??? 빵즈들 트랙 길이 줄인 거 아니냐?




风豹

이 종목은 안정성이 제일 중요함. 

실수하지 않고 실력을 발휘해야 우승할 수 있는 종목임.

근데 한국은 진짜 대단한거지




1996级青大学生

훠이훠이 한국팀 멀리 떨어져~~~~~




松影56

하는 거 보니까 중국팀 금메달 따기 좀 어렵겠는데




SHANGLIANGLEZAIAI

으 ㅠㅠ 중국 여자선수들 화이팅! 꼭 금메달 따야해요 ㅠㅠ




Faye一夜好眠

빵즈들은 진짜 대단한 듯... 아 금메달 딸 수 있을까 중국 ㅠㅠ




森林集合

중국팀 화이팅!




涵芷宝宝_944

이번 동계올림픽에 우리가 쇼트트랙에서 금메달 0개일 가능성이 있겠음...

한국은 개최국이고 그들의 무대인데다 믿을 수 없는 높은 실력을 가졌다.

(넘어졌는데도 올림픽 신기록 꺴음. 실수 안했으면 도대체 얼마나 기록을 더 넘어섰을지???)

게다가 요즘 중국 팀들은 성적이 좀 참담해.. 심리적으로도 불안정하고.




有态度网友071rSG 

오늘 하는 거 보니까 한국이 금메달 딸 듯. 

중국은 패널티로 탈락하고




网易辽宁省大连市手机网友

빵즈는 낙오됐는데도 기록을 깨부쉈음... 실력 대단하다




Patrick.Q

한국에서 하는 경기니까 아마도 배후에 뭔가 있을 가능성이 크겠지




有态度网友07iyZ_ 

평창올림픽에서 중국이 오심을 받지 않길 바란다




有态度网友07b1dK 

한국인들은 스포츠나 게임을 할 때 보면 규칙을 진짜 충분히 이용하더라. 

쇼트트랙에서도 그게 굉장히 명백히 보였음. 




有态度网友07b_uF 

한국은 줄곧 쇼트트랙 강국이었어. 

동계올림픽에서 이 종목은 한국이 거의 독점하고 있는 중이지.




LosT2012 

엄지척




有态度网友07jMD8

중국팀 화이팅해라




大家好我是武磊 

빵즈 못 이길 걸. 다들 알잖아!




网易广西贵港市手机网友 

이 경기 쇼파에서 누워서 보다가 나도 모르게 갑자기 벌떡 일어서서 봄




Sonickt 

우와 진짜 상당히 장난아니네




网易广东省广州市手机网友

한국 진짜 기세가 맹렬했음




谋度

대단하다




好蛋疼

한국팀 뭔가 좀 대단하던데!!!




网易浙江省杭州市手机网友 

한국에서 한국팀과 경기하는 건 그냥 포기하라고 하고싶다!




网易北京市朝阳区手机网友

대박대박대박... 진짜 대박 긴장되는 경기였음




Tracy灬丶阔

와 오늘 여자 계주 보는데 한국 팀 넘어졌잖아... 

난 분명 이제 끝났다 생각했거든? 근데 결국 1위로 들어왔어.. 완전 감탄했음!

이렇게 대단했었냐??? 도대체 한국은 쇼트트랙 수준이 어느 정도이길래??




->2016FMVP乐邦 

지난 소치 동계올림픽만 봐도 진짜 부끄럽지 않은 수준이라는 게 보이지




Waiyne 

한국은 실력으로 보면 세계 1위 수준이야




->大M的科密 

하지만 스포츠 도덕은 별로인 수준이지 ㅋㅋ




轩寻6 

솔직히, 진짜 대단하더라




亚运之夜 

오늘 계주 경기 나도봤음. 나도 한국이 끝난 줄 알았음.

근데 올림픽 경기에서 저렇게 큰 실수를 했는데도 그걸 따라잡음............

따라 잡은 것 뿐만 아니라 1위까지 함. 

여지껏 우승 많이 했었다는 게 증명되는 거였음




普鲁士鹰徽 

한국은 뭐....말할 게 있냐




Tracy灬丶阔

이 선수들이 한국 선수들이야~~

(역주 : 한국 선수들 개인 사진을 한개씩 첨부했네요)




滕州贝尔 

실력은 대단하더라 인정




Lameass 

민족적 자존심이 강하지 한국은




贝克灿姆 

실력 진짜 강함.




一分打天下

한국이 2위, 중국이 1위???? 말도 안되는 거 같다




晓寕 

솔직히 인정할 건 인정하자. 

역사적으로 봐도 전체적인 실력은 그들이 강해




小馒头DIY 

한국 수준이 세계최고지... 하지만 다른 쪽의 기술도 강한듯




管路员封号就是

경기 아직 다 안끝났음... 




艾莫德东xi 

솔직히 뭐 진짜 실력은 확실히 강함




captain恺 

한국은 실력면에서는 깔 수 없다




丶76人名宿恩比德

한국은 매우 강한 실력이야.. 하지만 지켜보자




xj明明 

한국 대단하지... 실력으로는 진짜 깔 수 없다




手机用户7276 

에휴... 중국 팀 화이팅해라!! 우승할 수 있어!




80cbde03-8ee6-4734-a0ba-

중국 팀 화이팅~~~~~




良二航信运气 

한빵즈 진짜 잘함......




世界时事评论员 

와.. 한국 빵즈들 혀를 내둘렀다! 진짜 넋 놓고 봤어!!!


2018/02/09 - [핫딜정보] - 윤아 와플기계 쿠진아트 와플메이커 WAF-V100 최저가

2018/02/09 - [스포츠] - 평창올림픽 경기 일정 및 개회식 일정 2월9일 - 컬링 믹스더블, 프리스타일스키, 피겨스케이팅

2018/02/09 - [사회] - 권성동 허위사실 유포한 안미현 검사 통신비밀보호위반,공무상기밀누설 대신 명예훼손, 모욕, 허위사실유포 고소해야...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325
Today54
Total1,390,949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