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화유기 방송사고 대만반응


거의 라이브 스트리밍 수준의 드라마를 내보내서 방송사고가 난 tvN 화유기, 이승기 복귀작에 대한 대만 반응입니다.







<댓글>




huangjyuan

역사상 처음으로 광고를 삽입한 드라마 방송사네 ㅋㅋㅋ




diana840902

이게 바로 원래의 맛(오리지널)이란 건가? ㅋㅋㅋ




twnuu

성탄절에 작업한 사람의 역습이야 ㅋㅋㅋ




irenehuang15

앞으로도 이 정도 방송사고를 넘기는 어려울듯 ㅋ




yeardoss

tvn은 뭐든 다 1위네 




pigmarkchung

방송사고인데도 시청률은 높은듯




makimakimaki

난 이 방송사고 버전이 보고싶다




watase124

원래 안봤는데 보고싶어짐. before vs after ㅋㅋㅋ




rose2672

중국 자막 있나요~ 보고싶네요 ㅎㅎㅎ




ninimiga

ㅎㅎ 이번 버전 진짜 웃기네. 되려 더 보고 싶게 만듦




cmylly

cg전 원판 영상 볼 수 있겠네. 재밌겠다 ㅎㅎ




mafan

진짜로 성탄절의 역습이군 ㅋㅋ




jasmin960

어쩐지 보는데 이상하더라.. 역시 방송사고 였어




essendo

보기 드문 방송사고 버전이네! 




->incle

솔직히 어제 볼때는 그런지도 몰랐음... 웃지도 않음 ㅋㅋ




essendo

이 드라마 안본게 너무 안타깝다! ㅋㅋ




essendo

이거 노이즈 마케팅인가? 오히려 오늘 방송 시청률이 어제보다 더 높은데?




jasmin960

화면 뒤에 녹색으로 나오네. 

그래도 이렇게 찍는 걸 보니 배우들 더 대단한 거 같다. 




youhou

보고 있을때 무표정이었다. 긴장된 분위기가 다 사라짐




essendo

어제 광고상들이 다 돈벌었겠네!




steve8

근데 솔직히 대부분 광고가 다 tvn 자사 예고편 광고였음. 

화유기 관련 광고는 하나도 방송안됨...




YiHam123

차줌마가 가짜 귀신을 상대로 연기를 하는거였네. 역시 프로는 프로다.




WonhoL

노이즈 마케팅인가. tvN은 웃지 못하겠네




abless

어제 본방으로 보는데 완전 놀랐음! 역사상 이런적 없었음!




tcc0816

이거 분명 고의적인거다! 노이즈 마케팅이야




BDFcri

tvN은 정신차려라!!!




TousBaby

찾아서 봐야겠다. 진짜 재밌겠네 ㅎㅎㅎㅎ




sofa89

본방 볼때 진짜 내 눈이 잘못된 줄.



 

llinin

이 부분 보고 싶다 ㅋㅋ




flora1210

난 일부러 보고 왔음 ㅋㅋ 뭐 괜찮던데? ㅋㅋ 




flora1210

근데 난 이 드라마 괜찮은 것 같더라. 앞으로도 계속 볼 예정임




soarjune

수정판 보고 다시 NG판 봐야지 ㅎㅎㅎ




llinin

시청률 얼마 나왔나요?? ㅋㅋ




cfy16

원래 안 봤는데 찾아서 봐야겠다.. ㅋㅋㅋ 

보니까 이것땜에 보는 사람 많은듯 ㅋ




roger1976

이런 식으로도 홍보가 되다니




lovekimbum

나도 정상본 보고 NG본 봐야지. 솔직히 cg전 영상 너무 재밌는듯 ㅋㅋ 




gethigh

난 방금 노래 부르는 저 장면 봤는데 

완전 예능프로인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DialUp

방송사고 장면 보고 싶은데~ 어디서 볼 수 있어요??




->twnuu

지금 자막팀들도 다 사고난 편 갖고 있을듯요~~




->DialUp

오오~ 감사감사




NAKAIMAKO

tvN 이번에 좀 의외다.....




ancientfish

(아직 못 봤지만) 나만 좀 그렇냐? 처음으로 이런 방송사고 소식 들었는데..


 


baccara

솔직히 처음으로 든 생각은 보검이가 연기 안해서 다행이라는 거 ㅋㅋ




zebra48

내가 시청자였음 이렇게 광고 오래하는 거 반갑지 않았을 듯




lovekimbum

녹색 배경화면 재밌네




rovinj

광고만 계속 세번 나옴.....




dunking

광고주들 완전 웃고 있겠네! ㅋㅋㅋ 




chibaomi409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서 내가 잘못 튼 줄..




steve8

시청률 완전 폭망되겠네......




shyu2an

tvN 이렇게 큰 방송사고 내본 적 없는 거 같은데..




chibaomi409

어째 계속 윤식당 예고편만 나오더라




ocean2567

아 진짜 광고 보는데 내가 다 짜증




ocean2567

이번 편 시청률은 끝났네




dunking

이번에 tvN 처음으로 방송사고 낸거죠?




->joerain

1994때 있었음. 같은 편을 중복으로 방송했음. 이것도 대형사고였음.(응사때도 같은 장면을 계속 돌렸죠...)




번역기자:nj608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