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현지평가, FA컵 3라운드 1골 1도움 손흥민 해외반응



2016/01/14 - [스포츠] - 2016 피겨 종합선수권 여자 싱글 우승 유영 일본반응


2016/01/13 - [스포츠] - 석현준 포루투 이적 해외반응, 석현준 FC포루투 포르투갈 팬 반응


2016/01/12 - [스포츠] - 오승환 세인트루이스 입단 일본반응, 오승환 메이져리그 계약 해외반응


2016/01/09 - [스포츠] - 이대호 메이져리그 계약 난항, 소프트뱅크 이대호 18억엔 오퍼 일본반응










신규 가입 시 쿠팡캐시 2,000원 바로 적립 :: http://bit.ly/coupangcash



<댓글>
 
 
 
poseymund
제발, 우리가 이길 수 있겠지?
COYMFS!
 
 
 
meleetwo
이 조합이 어떨지 굉장히 기대돼. 손과 라멜라가 골을 넣을꺼야. COYS!
 
 
 
mrocks301
한 골이나 가능하면 두 골을 먼저 넣고 시작했으면 좋겠어. 
이번 승리는 FA컵 5라운드를 쉽게 갈 수 있는 티켓이 될꺼야.
 
 
 
mrocks301
어웨이에서 서포트는 정신력 싸움이야. 
지속적으로 상대 팬들이 야유하고 위협하는걸 견뎌야하거든
 
 
 
moon_monster
선발을 어떻게 짜든, 우리 선수들 평균연령이 항상 매우 낮다는게 놀라워
 
 
 
ㄴ MaladroitClock
확실히 그건 큰 이점이지
 
 
 
wolliq
10분이 지났는데 게임 전개가 좀 느리네..
 
 
 
Lou3000
으어, 레스터. 경기를 어디까지 지루하게 만드려는거야
 
 
 
lie_smith
15분 동안 77% 점유율이야 ㅋㅋ
 
 
 
HEYWAZUP206
손이 볼이 키퍼에게 갔을때 달려가는게 보기 좋은데
 
 
 
iStrype
대박슛!
 
 
 
Huey3man
죽인다아아아아
 
 
 
highrouleur
아름다워
 
 
 
xxRaymxx
GET IN SON
 
 
 
Shnowman
우와아아 엄청난 골!
 
 
 
BanditoDeCerveza
GET IN THERE SON!!!!!!
 
 
 
meleetwo
으아아아아 소니를 외쳐!!!!
 
 
 
FreeRiboflavin
와우!
 
 
 
SirMothy
그래야 소니지!
 
 
 
icantsurf
진짜 대박 스트라이크 손!
 
 
 
tfee
내 아들이 한방 먹였데!
 
 
 
M1ntB3rrycrnch
멍..
 
 
 
Al-Farrekt-Aminu
SOOOOOOOOON WHAT A STRIKE
 
 
 
Scourgal
맙소사 손
 
 
 
-DapperDanMan-
진짜 환상이다
 
 
 
Joshux
젠장 망할 대박 맙소사 100년동안 나올까 말까한 골이야.
WWW.SONHM100GOALS.COM
한국 최고의 골
 
 
 
carrotflowerking2
오오오아 대박! 손 이 멋진 녀석!
 
 
 
sunthunder
소니!!!!!!!!
 
 
 
squid919
정말 멋져! 수비에서 바로 공격으로 넘어가는 과정도 훌륭했어
 
 
 
EYWAZUP206
HOLY FUXX THAT GOAL
 
 
 
kingofindia12
고오오오오오오오올!!!!
 
 
 
ncolaros
소오오오오오오니!!!!!!!!!!
 
 
 
honeyovereverything
HERE COMES THE SON
 
 
 
archersrevenge
손 흥 윈 (Heung-Win Son)
 
 
 
Recreant57
손 손 손 손
 
 
 
Messyfarts
맙소사 이것좀봐...여기 손이 간다, 여기 손이 간다
 
 
 
VelvetDesire
누가 이것좀 GIF로 만들어줘
 
 
 
iamtheyaki
여기 손이 간다, 여기 손이 간다. 그는 최고야! 손, 손, 손, 여기 그가 간다!
 
 
 
BanditoDeCerveza
페이스가 좀 느려진거같아
 
 
ㄴ deaconk
응, 그리고 샤들리 좀 지쳐보이는데
 
 
 
Randy_Tutelage
샤들리 완전 연료 떨어졌어. 지금 내가 뛰는거랑 비슷해보여
 
 
 
ㄴ grawlyx
어떻게 벌써 지칠 수 있지? 아직 전반전인데
 
 
 
-DapperDanMan-
손의 오늘 플레이는 진짜로 어메이징 하군
 
 
 
icantsurf
손은 이제 막 피맛을 봤을 뿐이야. 그는 좀 더 원할꺼야.
 
 
 
grawlyx
손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러워
 
 
 
lebakok
손은 고삐 풀린듯이 뛰어다녀
 
 
 
(손흥민 어시스트)
 
 
Huey3man
손 환상적이군. 훌륭한 패스야
 
 
 
Al-Farrekt-Aminu
WHAT A PASS!
 
 
 
meleetwo
샤들리!!!!!
 
 
 
Dizzee367
샤들리!!!! 사랑스런 패스 손!!!
 
 
 
squid919
샤들리의 부드러운 마무리, 그리고 그것보다 무게감 있는 손의 패스
 
 
 
-DapperDanMan-
SON TO CHADLI
 
 
 
Scourgal
레스터 이제 꺼져라!
 
 
 
jordibwoy
오오오오오오 나이서 샤들리
수정: 손의 엄청난 패스
 
 
 
deaconk
아름다운 패스야 손!!!
 
 
 
grawlyx
소니, 천재적이야
 
 
 
queerniglet
오마이갓 손, 나는 아들이 있는데 그를 선이라고 안부르고 
손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어. 남한은 최고의 한국이야!!!
 
 
 
patrickkstarr7
소니의 능력을 봐! 완전 사랑해!!!
 
 
 
Sanchless
손은 나를 진짜로 행복하게 만들어 :)
 
 
 
coopernm
샤들리! 훌륭한 어시스트 소니!!!
 
 
 
ncolaros
손과 에릭센은 환상적인 선수야. 손의 출전 기회가 적은데 불만이 많긴 하지만, 
우리는 재능있는 선수가 너무나 많기 때문에 행복한 불만이지
 
 
 
bangbangbenny
진짜 손의 볼 컨트롤 완전 아름답다. 
프리미어 리그에서 그가 선발로 뛰는 모습을 보고싶어서 안달날꺼같아
 
 
 
AndrewMcClutchen
어웨이에 직관간 팬들 난리가 났겠군. 좋겠다
 
 
 
(경기 후)
 
 
jhairfield
휴고랑 손이 벤치에서 낄낄대고있어. 보기 좋은데.
 
 
 
lie_smith
로리가 손 귀에 대고 뭔가 속삭이는데 ㅋㅋㅋ
 
 
 
meleetwo
손과 샤들리가 계속 골을 넣었으면 좋겠어. 
그리고 헤리도 돌아오면 더 할 나위 없겠지. COYS!
 
 
 
meleetwo
손이 약간 지쳐보이는데
 
 
 
The1KrisRoB
나는 사실 다이어랑 라멜라를 나란히 놓고, 
에릭센이랑 손을 헤리 뒤에 배치하는게 우리의 가장 치명적인 조합이라고 생각해. 
뎀벨레가 최근 폼을 유지한다고 해도 말이지
 
 
 
ㄴ madametrogdor
이 얼마나 멋진 고민인가
 
 
 
ㄴ lepr3khan
우리가 가진 훌륭한 문제야
 

ㄴ grawlyx
만약 손이 매 경기를 이렇게만 한다면, 그는 절대 선발에서 빠지지 않을꺼야.






번역기자:제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30
Today158
Total1,389,865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