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류현진 4.2이닝 4실점 피홈런 동영상 + 류현진 두번째 등판 현지팬반응


류현진 4.2이닝 4실점 2BB 5K 피홈런 2개 방어율 5.39


류현진선수가 두번째 선발등판에서 두개의 피홈런과 함께 2패째를 기록했습니다.


가장 안타까운것은 5이닝을 채우지 못한것과 투구수가 77개에 그쳤다는 점이 아쉬울 것 같습니다. 


류현진이 내준 자책점 그대로 4:0으로 경기가 끝났으며 다저스는 5승 5패 5할승률로 NL 서부지구 공동3위를 기록중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앞으로 조금 더 많은 이닝을 소화해야하고 조금 더 실점을 줄여야할 것으로 평가됩니다. 물론 오늘은 앤더슨의 공이 너무 좋았다는 평도 있고 전체적으로 다저스 타선이 침묵했던것도 한몫했다고 보여집니다.



2017/04/14 - [스포츠] - 추신수 멀티히트 활약, 추신수 1타점 적시타 동영상

2017/04/13 - [스포츠] - 호날두 100호골 동영상 + 레알마드리드 바이에른뮌헨 하이라이트

2017/04/09 - [스포츠] - 손흥민 멀티골 해외반응, 손흥민 17호 동영상 + 손흥민 18호 골 동영상



1회 리조 홈런 동영상











4회 러셀 홈런 동영상


MLB닷컴 팬반응


DodgerBlue__lnOC 지금 막

Cubs는 확실히이 시리즈를받을 가치가있었습니다 ... RISP를 가진 Dodgers 1-24 ... 그런 일이 일어날 때 결코 시리즈를 획득해서는 안됩니다. 프론트 오피스의 인원이 계속해서 자신의 수입을 올리고 몇 가지 분석을 어느 정도까지 수행하면 좋을까요? 그 중 일부는 상수 j / 어 / 왕 주변에서 발생하며 특히 LHP에 대한 라인 업을 소대원으로 삼았습니다 ... amd 그래도 평생 잊지 못할 ..... .....하지만이 보상을받은 복장은 결코 분석되지 않을 것입니다 !!


FlagLikeReply

주석 작성자

지금 메모 작성자

@DodgerBlue__lnOC 그가 연주하고 싶은 그날에 왼손잡이를 때리는 Braun을 시작하십시오.


FlagLikeReply

블루스 마스터

bluesmaster 17 분 전

꽤 피곤한 팀을 찾고 있지만 긴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


Flag1commenterLikeReply

조 노소

johnoso 1 분 전

나는 똑같은 다저스를 본다. 나는 오래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Adrian Gonzales는 더이상 갖지 못할 수도있다. Van Slyle은 끝났고, 두 번째 2 루수는 오래되었다. 우리는 내야에서 약간의 속도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맞을 수 있습니다.


신고 2TRU2LAblu_fanLikeReply

다저스 _4ever

Dodgers_4ever 18 분 전

RISP는 컵스와의 경기에서 24 번 다저스를 1 번 죽였다. Ryan Braun과 같은 방망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Flag1blu_fanLikeReply

Petrie000

Petrie000 17 분 전

@ Dodgers_4ever 나는 그것에 너무 많이 읽지 않을 것이다. 컵스의 수비가 정말 좋으며 투수들의 의도적 인 약점을 피하십시오.


FlagLikeReply

주석 작성자

commenter 1 분 전

@ Petrie000 @ Dodgers_4ever 그렇다면 다저스 투수들은 약한 접촉을 위해 투구해야하며 더 나은 방어력을 터득해야합니다.


FlagLikeReply

주석 작성자

commenter 1 분 전

@ Dodgers_4ever 당신은 브라운을 원하지 않아. 그는 LA에서 광선을 수집하는 계절의 절반을 앉을 것이고,


FlagLikeReply

블루 라인

Blueline 1 분 전

@ Dodgers_4ever LOL 시즌 초반. 갈 길이 멀다.


FlagLikeReply

주석 작성자

commenter 29 분 전

오늘 MLB 네트워크에서 게임을 시청했습니다. LA 방송을 봤어. 그것은 매우 평범했다. 그들은 올해 말까지 그것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Ryan Braun은 "나는 어떤 연습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건 제발. 그는 OJ의 말린 장갑처럼 LA에 들어갑니다. 가서 오늘 데려가. 그는 좌타자를 때릴 수 있습니다.


FlagLikeReply

탐 피디 하트 2

tampadiehard2 44 분 전

다저스를 방금 연주 했으므로 HOF 방송사 인 Vin Scully가 이미 놓친 것을 말할 기회를 가지기를 원합니다 ..... Vin이 지난 몇 년 동안 팀과 함께 여행하지 않았더라도 다저스를 볼 수는 없었습니다. 그를 생각하지 않아. 마이크가없는 LA 첫 시즌은 매우 힘들 것입니다. 나는 열심히 컵스 팬 이겠지만 그의 방송이 항상 그렇듯이 그의 "공연"을보기 위해 다저스 게임을 보았습니다. 부스에 최소한 2 명의 방송사가있는이 시대와 때로는 Vin과 함께 3 명만 필요했습니다. 우리는 진정으로 그의 모습을 다시는 볼 수 없습니다. 야구가 너를 그리워!


Flag9AarlanAZDodgerFanCubfan88888KOREANDODGERSFANLikeReply

CorVettROY

CorVettROY 1 분 전

@ tampadiehard2


나는 54-55 세에 대해 "알려진"비니가있다. 그를 그리워합니다.



FlagLikeReply

블루 라인

Blueline 44 분 전

류는 적어도 잘했다. 그것의 일찌기와 박쥐는 주변에 올 것이다. LOD 다저스는 오늘 앤더슨을 진짜 좋아 보였다.


신고 1KOREANDODGERSFANLikeReply

CYArrieta15

CYArrieta15 43 분 전

게임에서 앤더슨은 좋았지 만 우리 D는 그를 오늘날보다 잘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피치 카운트는 일찌기 높았으며, 따뜻한 날에는 Waveland로 깨끗하게 날아갈 수있는 일부 누더기를 던져 버렸다.


Flag2AarlanBluelineLikeReply

블루 라인

Blueline 41 분 전

@ CYArrieta15 앤더슨이 어쩌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어쩌면 그에게 좋은 해가 될 것입니다. 누가 알아.


FlagLikeReply

CYArrieta15

CYArrieta15 39 분 전

희망은 정말 너무 좋아 보인다. 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너희들은 정말 힘들거야.


FlagLikeReply

탐 피디 하트 2

tampadiehard2 22 분 전

@Blueline @ CYArrieta15 그래,하지만 그는 Maddon이 Almora를 그의 개인 중견수로 만들어주기를 바란다.


Flag1CYArrieta15LikeReply

블루 라인

Blueline 38 분 전

@ CYArrieta15 나는 그 긴 시즌을 희망한다.


FlagLikeReply

SteveJBB

SteveJBB 1 시간 전

Ryu의 또 다른 멋진 나들이. 커브의 뒤에는 여전히 2 년의 해고 후에 통제를 강화해야합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여전히 약간의 팔 강도와 실수 피치가 필요하지만 좋은 외출이 필요합니다.


FlagLikeReply

탐 피디 하트 2

tampadiehard2 1 분 전

시즌이 얼마나 짧았는지, 봄 훈련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WBC에 추가 한 다음 6 경기를 시작하여 추운 날씨와 모든 산만 함으로 집으로 돌아옵니다. ) 그리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공격을받지 못하면 3 연승과 6-3의 전반적인 기록에 만족해야한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좋은 모습을 보이는 투구를 시작하면 선수들은 새로운 시즌에 집중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반복은 엄청난 도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조는 올 시즌 내내 즐길 수 있어야합니다. 마지막 국가 리그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