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이준 혈서 되새김질 해보니...

 

이준 엠블랙 탈퇴설이 나돌았다.

 

엠블랙의 간판인 이준과 천둥이 계약 만료로 재계약 의사 없어 계약 연장이 안되거나 안될 예정이다. 올해를 끝으로 오롯한 엠블랙 멤버가 다 모여서 활동하는것은 이번 앨범이 마지막일 예정이다.

 

사실 엠블랙 이준은 이미 닌자어쎄신에서 비의 아역으로 출연한바 있다. 또한 최근 갑동이 등 연기 활동에 조금 더 집중하고 싶다는 의견을 보여왔다. 천둥 역시... 아마도 누나인 산다라박과 같은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싶은 모양일지도...?

 

 

 

 

 







 


엠블랙 데뷔당시부터 이준의 인기는 팀내 탑이었다. 이준의 본명 이창선의 이름으로 혈서를 쓴 여학생이 나타난 바 있었다. 물론 당시 엠블랙은 듣보잡 보이그룹에 불과했다.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2PM 옥택연 생리 혈서 사건에 이어 핫이슈를 불러일으켰고...

 

당시 듣보잡이라 놀리던 블로거는 3년째 악플에 시달려야 했다.

 

 

 

 

 

 

사실 이미 제국의아이들 사태에서도 나타났듯 국내 아이돌들의 활동에 대해서 불합리하다고 느낄 수 있는 점이 많이 있었다. 특히나 이준과 같이 팀내 인기를 주도하고 있는 멤버들의 경우 다른 소속사를 통해 더 나은조건으로 활동하고 싶은 욕망이 더욱 강할 수 있다.

 

이준 소속사는 향후 일정에 대해 논의하고 있고 아직 확정된게 없다고 탈퇴설에 대해 일축했습니다.

 

만약 더이상 이준과 천둥이 활동하지 않는다면 엠블랙으로써는 큰 타격을 입고 사실상 해체하거나 해체나 다름없는 수순으로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은 제이튠캠프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129
Today0
Total1,389,577

달력

 « |  » 2022.12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