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쁘띠 성형외과 관계자가 본 7시간 짜리 시술


요약 청와대가 구입한 약품이면 성형외과에서 쓰는 약품들과 다를바없음


심지어 성형외과에 수술대 대신 침대만 있는 경우도 있음


냉장고도그런 용도?




쁘띠 성형외과를 10여년간 일산에서 닥터분 모시고 경영지원 해본 경험으로 유추해보는 대통령의 7시간.... 


-----------------------------------


1. 청와대에 들어간 약품들은 쁘띠 성형외과에 들어가는 약들과 별반 다르지 않다. 


2. 쁘띠 성형외과에 수술대는 없다. 단지 침대만 필요하다. 우리 병원에도 수술대는 없었다. 지방흡입 하는 곳 예외. 


3. 쁘띠성형은 전문의가 아닌 일반의도 시술이 가능하다. 비선의사 중에 전문의가 없는 이유는 그들이 주로 수술이 아닌 쁘띠시술을 잘 하는 실력있는 의사여서 그렇다. 


4. 쁘띠성형때 우유주사 사용한다. 수십수백방 놓는 금실시술. 리프팅 같은거 할때 추가금 내면 재운다음에 한다. 재우는게 시술할때 더 편하다. 


5. 보톡스 잘못 맞으면 팅팅 붓고, 쁘띠 성형할때 국소마취제로 바르는 마취제 사용된다. (청와대 약품중 리도카인) 


6. 손이 큰 최순실은 쁘티성형용 약품들을 대량으로 구입했을 것이고, 그걸 약물보관이 편한 김치냉장고에 넣어서 안가에 보관한듯 하다. 뉴스에 나온것 처럼 약물의 구입량이 상당하다. 전문 약물 보관용 냉장고로는 보관이 힘들다. 하지만 김치냉장고는 가능하다. 


중간추론 해볼때... 최순실은 청와대에 쁘띠 성형이 가능한 세팅을 내실. 혹은 안가에 세팅한듯 하다. 쁘티성형을 위한 침대와 김치냉장고가 들어간 이유도 나는 이해가 간다. 그리고 이곳은 철저하게 주변 보좌진들도 접근을 못하게 했을 것이다. 


이런 시술들은 무척 개인적이며 사적인 것들이다. 참사당일 집무실이 아닌 내실에만 머물러 있었던것도. 그리고 문고리 3인방 조차 접근을 망설이고, 유선이나 문서로만 보고가 된 모든 상황이 ... 이런 이유라면 이해가 된다. 


그리고 쁘띠성형을 잘하는 전문의가 아닌 일반의를 청와대로 불러서 시술을 한듯 하다. 리프팅(끌어당기기) 시술. 혹은 금실시술을 받을때 분명 아픈걸 싫어해서 재웠을 것이다. 참사 당일... 전체 일정을 모두 비운 상태였고, 청와대에서 밝혔듯이 집무실이 아닌 내실에 대통령은 하루종일 기거 하고 있었던 것이 밝혀졌고... 


앞서 알려진바와 같이... 최순실은 성형을 하는날이라도 점쟁이에게 날을 받아서 하는 사람이라고 주진우 기자가 밝혔다. 분명히 이날 꼭 시술을 해야 한다는 지시 혹은 암시를 박근혜에게 했을것이다. 오전에 전원구조 오보를 보고 나서 안심하고 내실에서 이 시술을 했을 가능성. 그리고 그 시술을 할때 재웠을 가능성을 개인적으로 추론 해본다. 


쁘띠 성형은 주사를 혼자서 놓을줄 아는 정도의 실력을 가진 최순실이 할수 있는 시술은 절대 아니다. 분명히 쁘띠 시술을 할수 있는 의사가 시술을 해야 한다. 만일 참사 당일 청와대에 의사가 들어간것이 확인이 된다면... 참사당일 쁘띠성형시술. 그리고 박근혜는 약물로 자고 있었다는 추론은 더 힘을 얻게 된다. 


쁘띠 성형이란... 칼을 대지 않고 뼈를 깎지 않는 성형이다. 주로 약물을 투입하거나 금실등을 이용해 리프팅(당기기)등을 하는 시술인데, 보톡스도 일종의 쁘띠성형에 속한다.


쁘띠성형의 장점은 시술이 간단하고 짧으며, 일반 성형에 비해 안전하며, 부작용이 상대적으로 적고 시술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부작용이 있더라도 영구손상이 없는 성형이다. 하지만 이런 이유들로 피시술자의 의존도가 높아지는 단점이 있다. 


박근혜가 외유를 나갈때 주치의가 아닌 비선 일반의를 동행하게 한 이유 또한... 이런 부분으로 이해할수 있다. 꾸준히 안티에이징 관리를 받기 위한 것. 그리고 주치의에게 조차 태반주사를 요청하고 외유에까지 비선의사를 대동한 대통령은 쁘띠성형의 의존도가 높은것으로 보인다. 


이미 밝혀진 사실인 .. 최순실은 약물중독에 가까운 사람이며 자가주사를 할 정도의 인물이라는 것은 확인된 팩트. 병원중독. 쁘띠성형에 중독된 인물. 나는 10여년 동안 이런 성향의 아주머니들을 많이 보아왔다. 


시간 여유 많고 돈 넘치는 분들... 이분들의 목표는 젊어지는것. 그리고 비슷한 분들끼리 몰려다니면서 곗돈 붓거나 일부는 호스트바 다니거나 어린 남자애들과의 불장난 로맨스. 강남과 일산등지에서 어렵지 않게 볼수 있는 유한마담들의 모습... 


또한 안티에이징에는 유산소 운동의 관리도 필수이다. 고가의 운동장비가 함께 들어간 것 또한 나는 이해가 간다. 최순실이 쁘띠성형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면 분명 유산소운동의 중요성 또한 잘 알고 있었을 것이다. 


쁘띠와 유산소 운동은 안티에이징의 필수 요소이다. 비선의사와 비선 운동코치가 왜 들어갔는지 나는 알듯 하다. 최순실은 내가 보아도 비만한 몸이다. 쁘띠성형과 유산소 운동에 대해 강한 니드를 갖고 있을 것이다. 


나름 결론은... 대통령이 되기전 애용하던 차움병원을 대통령이 되고 나서 청와대 내부에 은밀하게 다시 세팅한 것이라 나는 추론한다. 그러면 그많은 약들과 운동기구. 차움출신 비선의사. 비선 운동코치의 의혹이 풀린다. 


수많은 약들을 안티에이징을 위해 맞았으니... 주치의의 정기검사 전에 혈액을 뽑아서 몸속 약물관련 검사를 차명으로 해본 것 또한 유추하기는 어렵지 않다. 


그리고 우유주사 프로포폴을 맞은 환자들에 대해.... 맞았을때 곱게 자는 경우도 있지만, 헛소리를 하거나 묻지도 않은 혼잣말들을 계속 하는 경우도 있다. 깨고나서도 정신이 돌아오지 않아 한참은 멍 - 하거나, 횡설수설을 하는 경우도 많다.이럴때는 아예 시술전에 자가운전을 하고 오는 경우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지인과 함께 내원하라고 안내한다. 


일정이 없는날 이런 쁘티성형 시술을 하기에는 안성맞춤인 날이다.그리고 주말마다 청와대에 들어간 최순실은.. 일정이 없던 이날 또한 함께 했을 확률이 높다. 


아이들 300여명이 물에 빠져 생중계로 죽어가던날.... 미용시술을 했던 의혹들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탄핵전에 박근혜는 국민들에게 맞아죽을 것. 


사족) 그런데 정말 탈모방제랑 비아그라는... 진짜 모르겠음. 


2016/11/24 - [사회] - 드라마 제6공화국 캐스팅 명단 확정

2016/11/24 - [사회] - 김무성 대선불출마가 아닌 의원직사퇴 후 정계 은퇴선언 해야 하는 이유

2016/11/23 - [사회] - 박근혜 8대 중대 범죄 항목, 비아그라, 리도카인, 세월호 7시간 등에 묻혀서는안돼

2016/11/23 - [사회] - 청와대 비아그라 구입이 중요한게 아니다. 진짜 중요한건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

2016/11/15 - [사회] -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 이정희 아니 정치인들은 이미 알고 있었다.

2016/11/11 - [사회] - 최순실 주사제 중요한 증거 길가에 버려지다 - JTBC 파쇄 차움병원 자료 입수 조각 마주는 중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
Today
Total

달력

 « |  » 2024.3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