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EXID 핫핑크 소주버전, EXID 핫핑크 회식버전 해외반응












신규 가입 시 쿠팡캐시 2,000원 바로 적립 :: http://bit.ly/coupangcash



Anon1496 
쟤네들은 다음앨범 핫 핑크(소주버전) xD 처럼 넣어야해 이거 정말 
좋은 생각인거같아 맹세코 OMG
 
 

  ronald abellano 
  다음 앨범으로 나와야해
 
 

  moon myunggon 
  너의 말에 완전히 동감해 !.
 
 

Jackie Qi Qi 
이럴수가 확실히 소주버전이야 나쁘지않는걸 ㅋㅋ 이건 마치
엑시들의 쇼케이스인것 같아
엑시드 정말 좋았어 :D 하니는 정말 취한것처럼 보이네 ㅋㅋ
 
 

EXID COMEDY 
음... 스튜디오 버전도 부탁해!!!! 정말좋아... 술마실때 주변이 정말 더럽군요 하하
 
 

Digidestined 4ever 
쟤네들 술마신걸로 보이지 않아...
아마도 술마신 엑시드와 평상의 엑시드가 별로 다르지 않아
 
 

  Almaulidio Tazkia 
  왜냐하면 술마실때도 정상이기 때문이지
 
 

Fay Atari 
하니는 술마실때랑 아닐때랑 차이가 별로없는것 같아
 
 

Nguyen Girl 
1단계: 엑시드는 BBQ와 소주를 먹는다
2단계: 엄청취한 멤버들이 이미지에 신경쓰려고하지만 취한상태로 깨어있다
3단계: 엑시드가 있는곳에서 기타리스트가 부스에서 핫핑크를 부르는걸 보고 녹음한다
4단계: 녹음하기를 누른다
5단계: 100만장을 만든다
 
 

  Leggo EXID 
  음, 너가 그렇게한다면 프로듀서가 될수있을거야 하지만 그렇게했다간
  체포될거야 왜냐하면 내 여자들을 이용했기때문이지 하하하
 
 

  Nguyen Girl 
  +Leggo EXID 맞아, 1.5단계: 엑시드 회원들로부터 술마시면서 노래하는걸 기록해도되는지 허락을
  얻기
 
 

Candy KpopFan
세상에!! 내가 엑시드를 과소평가한것에 대해 미안하군 특히 하니에게, 여자분들이 정말 대단하군
엑시드는 핫하고 재능이 있어!!
 
 

Treezy Barrage (2Park1LeeMNZYG)
이런! 하니의 감정이 풍부하고 달콤하고 톡 쏘는 목소리와
혜린이랑 솔지의 비브라토라니
 
 

Karis Denieffe-George
이거 정말 좋아! 정화와 솔지가 취기를 이겨낸거같아.
그리고 하니와 혜린도 취했지만
정말 좋았어!
 
 

  Heeyeon Ahn 
  정화 혼자 취하지않았어 하니,혜린과 솔지는 제일 취한거처럼 보였고
 
 

Pin Ball 
와우 누군가는 알아차린거야? 자막이 엑시드 보관에 의해 교체되었어
어째서 교체된거지?
나 혼자만 놀라운거야?
 
 

JaSon HKPSA 
이럴수가 대단한 스킬이라고 생각했어, 특히 하니의 재즈 <3
근데 (소주 버전)이 뭔 뜻이야??
 
 

  Lavender 21
  걔네들은 취했기 때문이지 그래서 취한 버전 ㅋㅋ
 
 

  EXID Playlist 
  소주는 한국의 술이야 연두색 병이 소주야 :)
 
 

  JaSon HKPSA 
  정말 고마워 :)
 
 

had dylan cooper (스페인유저)
근데 어쿠스틱인가 난 오리지널 노래를 더 들어보고싶어
 
 

Eduardo L. 
와우, 훨씬 나아졌어! 나는 주로 혜린에게 매우깊은 감명을 받아
라이브공연에서 목소리가 많이 흔들렸었는데 정말 재능이 있었어,
이런 이유가 엑시드를 더 사랑하게 되는것 같아 ♡
 
 

Ryen Elvis 
혜린과 솔지는 좋았어 근데 정화는 정말 목소리가 좋지않네 ^^
 
 

  ukhio 
  망할놈아 뭐라고?? 너 뭔가 잘못됬니?
 
 

  Ryen Elvis
  난 여자야 ^^
 
 

  ukhio 
  +Ryen Elvis 내가 놈이라고 한건 미안해... 근데 여기서 정화의 목소리는 좋아
 
 

  Ryen Elvis 
  정화의 목소리는 그저 혜린과 솔지랑 비교했을뿐이야
 
 

aqmalzz 
술취한것처럼 보여 근데 여전히 다른버전보다 더 좋아 하하하 :)
 
 
Fire Lady Azula 
이거 정말 대박이네 어쿠스틱 버전도 부탁해.
 
 

Tina zun 
난 엑시드 정말 좋아해 쟤네들은 다른 그룹들은 페이크가 정말 많기 때문이야
항상 사랑해
 
 

soraya kharid 
이거 정말 좋군 근데 난 이 비디오에서 혜린의 목소리를 너무 좋아 정말 완벽해!!!!
난 혜린이 노래잘하는걸 알지만 망할 쟤네들은 저 반대편에 있다는걸 생각했지!!!
 
 

AA S 
이 비디오 정말 재밌네 엑시드는 조금 취했지만 정말 잘불렀어 :)
그냥 아주 좋았다고
하는게 낫겠네. 난 사람들이 스튜디오에서 부른걸 달라는 질문을 읽어봤는데 
난 자발적으로 부른게 스튜디오에서 부른거보다 더 낫다고 생각해
 
 

laura wei 
이거 정말 대단하군 이럴수가 이건 정말 최고의 버전이야 컴백쯤에 다시 들어볼수있겠군
쟤네들 정말 좋았고 사랑해 엑시드
 
 

Monique Astillero 
K팝의 어쿠스틱! 와우! 엑시드 멤버들은 정말로 재능있어 !<3
 
 

gvzhgfdbfdb 
하니를 완전히 잘못이해했어 젠장 쟤네들은 정말로 재미있는 소녀들이야
목소리도...
 
 

 Kpop My Other World 
스페인어 자막 고마워요  !!!
 
 

Maria Del Mar Machado 
하니의 목소리는 정말 아름다워그리고 정말 귀여워♡
솔리의 목소리는 정말 반하겠어!
엑시드는 최고야
 
 

Natpakal chanponn 
마시는 버전도 부탁!! 이거 정말 흥분되게 만드는걸!!!!!!
 
 

Abby Loop 
대단한 소녀들~ 지금부터 난 엑시드팬이야 정말
 
 

yamgrayfox Dolloso
엑시드의 하니 그리고 준수가 사귀어!!!.... 난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이 커플을 정말로 응원해... 두 사람의 관계는 확인됐고 2016년의 새로운 커플이야.!
 
 

Dahn H (스페인 유저)
너희들이 잘되길 빌게 하니와 준수 <3
 
 

y u do dis 2 me senpai 
난 이걸 보는동안 소주병을 마시면서 애리조나산 산딸기차를 마시면서 건배를하고있어 ㅋㅋㅋ
 
 

Angelrebirth 
이 비디오는 날 배고프게 만드는군
 
 

MadTahaney 
난 확실히 술이 두려움을 없애는것 같아. 그래서 엑시드는 오늘 더욱 자신감을
가지게된것 같아
 
 

Az An (스페인유저)
난 이제부터 저 소녀들에 대한 사랑을 시작할것 같아
 
 

Alucard2091 
취한버전은 정말로 스튜디오 버전보다 좋아 난 기타와 함께하는 노래가 너무 좋더라
 
 

Hậu Trần 
모든것이 완벽했어. 목소리도 분위기도 기타리스트도 !
 
 

Dhira Revi 
하니와 LE의 목소리는 정말로 달콤했어 난 그리고 정화의 목소리가 놀라웠어 
스튜디오 버전도 주세유 :3
 
 

Kidemona 
와~ 니들 들었어? 하니가 준수랑 데이트한데 XD <3 <3
 
 

iliyan 
저 비디오가 뮤직비디오보다 훨씬 좋아!
 
 

KUYA M 
엑시드야 정말 필오해 진짜 정말 필요해 스튜디오 버전 제발 부탁해 오 제발...
제발ㄹㄹ....
꿇어앉았어
 
 

Ce Die 
올해는 정말 좋은 시작을 하는구나 :3 준수 X 하니 <3 <3 <3
 
 
 
Serenity Thao
엑시드 술마셨어??!!! (마셨다면 나도 마실꺼야)
 

번역기자:엘로이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기자 J

댓글을 달아 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기자 J

공지사항

Yesterday339
Today53
Total1,372,972

달력

 « |  » 2022.9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